고객센터

공지사항

3D Solution for Automation
게시글 검색
[디지털타임즈] 휴스템, 3D측정기 전문 `FARO`와 계약 체결
제이쓰리디
2018-04-23 13:18:02

 

 

 

3D 스캐너 솔루션 전문기업 ㈜휴스템(대표 박동진)이 글로벌 3D측정기 전문 기업 FARO와 공식 대리점 계약을 체결하고 광대역(공간) 3D스캐닝 솔루션 대중화에 앞장선다고 밝혔다.

 

 

이번에 계약 체결한 FARO는 광대역(공간) 3D스캐너인 FOCUS 제품으로 시장을 선도하고 있는 업체로 기존 FOCUS X 시리즈를 단종하고 정렬기능과 칼라 취득 능력을 강화한 FARO Focus S 및 M 시리즈, 활용 S/W인 PointSense Ser. 및 BuildIT를 연이어 출시했다.

 

 

그동안 광대역(공간) 3D 스캐너의 용도는 문화재 보존 및 토목 등 사회기반시설물 공사의 데이터 보존 및 측량이나 건축, 조선, 중공업 분야의 대형물 측정 및 2D & 3D 설계에 주로 활용돼 왔다. 휴스템은 기존 활용에 더해 공간정보 디지털화를 기반으로 한 시설물의 VR/AR 및 4차 산업혁명의 생산 효율화를 높일 수 있는 방향으로도 이끌 예정이다.

 

 

해당 업체의 3D솔루션 이원만 팀장은 "이번에 출시된 보급형 장비(Focus M70)는 유통과정 없이 공급함으로써 가격 부담 없이 대중화를 이끌 수 있을 것"이라며 "다양한 분야의 3D기술용역 수행경험 및 축적된 노하우를 바탕으로 교육기관에는 맞춤형 교육 솔루션도 함께 제공할 계획"이라고 전했다.

 

 

현재 서울 삼성동에 위치한 해당 업체 본사 3D 스튜디오에서는 FARO Focus S 시리즈를 직접 시연해 볼 수 있으며, 보다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 및 전화 문의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.

 

 

한편, ㈜휴스템은 3D스캔 솔루션 전문회사로 '3D스캔 솔루션의 모든 것'이라는 슬로건 아래 다양한 라인업을 구비하고 하고 있으며, 일반 사용자가 사용할 수 있도록 대중화에 앞장서고 있다.

 

 

 

 

전문보기

댓글[0]

열기 닫기

공지사항

3D Solution for Automation